Q&A

뒤로가기
제목

니트 및 울/레이온/린넨 혼방 세탁기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.

작성자 kindabeige(ip:)

작성일 2021-10-18

Hit 2038

Grade 0점  

Recommend 추천하기

내용

모든 아우터 상품은 물세탁이 불가하며, 반드시 드라이클리닝 혹은 세탁전문업체에서 추천하는 방법으로 세탁하셔야 합니다.



-


린넨 혼방의 경우 섬유유연제 사용이 절대 불가하며, 줄어듦/뒤틀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세탁기 사용은 피하시길 바랍니다.
레이온 혼방의 경우 특유의 반질한 광이 사라지기 때문에 최대한 물세탁은 피하셔야 하며, 세탁기 사용시 수축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
-


니트 상품의 경우 드라이클리닝 추천드리며, 드라이클리닝이 불가할 경우

전체 물세탁이 아닌 일부 오염 부분만 찬물에 중성 세제를 사용해 가볍게 손세탁 하시길 바랍니다.


 

울코스로 세탁하시더라도 세탁기는 마찰의 강도가 세기 때문에 원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.

또한, 건조시 옷걸이에 걸어 말리실 경우 늘어남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니트류 등 신축성이 있는 상품은 반드시 바닥에 뉘인 상태로 건조시키셔야 합니다.




-


건조기 사용 시 원단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옷은 건조기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



-


쨍한 색감/블랙진/데님 류 등 염색된 제품은 물세탁 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밝은 색상의 의류와 블랙진/데님 등 어두운 색상의 의류를 함께 세탁할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분리해 세탁하시길 바랍니다.



-


세탁기 사용 시 사용 세제, 세탁망의 사용여부, 함께 세탁한 제품, 물의 온도 등 변수 요인이 많습니다.

세탁 및 관리 방법에 따른 손상은 상품의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으며, 세탁 이후의 상품은 반품/교환이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File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